-- 교환 절차 안내 --
*구매사이트/구매자명/구매일/제품모델명 등 구매내역을 미리 확인 후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1. 교환신청 - 고객센터 (1800-7856)로 교환 신청
- 구매처가 본사 홈페이지가 아닌 경우 구매 사이트를 통해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.
- 교환 진행 시 교환을 원하시는 구성품의 문제점을 사진이나 영상자료로 남겨주시면 빠른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.
- 본체의 문제에 따른 교환 요청의 경우 본체만 *택배픽업 및 불량 판정 후 절차에 따라 교환처리가 진행됩니다.
2. 제품 재입고 확인 - 제품 불량 등 교환 요청 내용 확인
- *택배픽업 후 불량판정 절차를 거칩니다.
- 불량이 아니거나 사용자 귀책에 따른 파손의 경우 교환 절차가 더 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.
3. 교환접수 및 신품출고 - 불량판정 후 절차에 따라 신품 출고
- 불량판정 경우 배송 가능한 익일 신품으로 재출고해 드립니다.
4. 교환완료
*택배픽업: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실 때, 배송중 제품의 파손이 되지 않도록 완충해 주세요!
-- 반품 절차 안내 --
*구매사이트/구매자명/구매일/제품모델명 등 구매내역을 미리 확인 후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1. 교환신청 - 고객센터 (1800-7856)로 반품 신청
- 구매처가 본사 홈페이지가 아닌 경우 구매 사이트를 통해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.
- 제품 불량에 따른 반품 요청의 경우 절차에 따라 *택배픽업 및 불량판정 후 반품,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.
2. 제품 재입고 확인 - 제품 불량 등 반품 요청 내용 확인
- *택배픽업 후 불량판정 절차를 거칩니다.
- 불량이 아니거나 사용자 귀책에 따른 파손의 경우 교환 절차가 더 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.
- 제품 불량에 따른 반품 요청의 경우 사진이나 영상자료로 남겨주시면 빠른 반품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
3. 반품완료 및 환불 - 구입대금 환급 또는 카드 취소
- 제품 구성품이 모두 회수된 시점부터 환급절차가 시작되며 카드 취소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3일 내외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*택배픽업: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실 때, 배송중 제품의 파손이 되지 않도록 완충해 주세요!